티스토리 뷰

건강한 생활/건강한 맛집

동래냉면맛집 함경면옥

건강은행복입니다 2018. 5. 27. 17:37

 

 

부산 동래냉면맛집 함경면옥

 


무더워  날씨에 간단한 하면서.배부른 점심식사
냉면집을 소개 합니다..

 

부산냉면맛집 동래 함경면옥
위치는 아래와 같이!!
동래구 수안역 근처에 위치해 있구요!

 

 
입구 간판 모습 되겠습니다..
큰 길가에서도 잘보일수있게
큼식막하게 간판이 걸려있어요^^

 


 
부산냉면맛집 동래 함경면옥
1층은 주차시설로 되어있구요!
2층은 넓은 홀 준비되어있습니다..
주차장은 조금 번잡한 느낌은 있지만!!
주차하시는데는 어려움 없을꺼에요!

 

 

 


주차를 하시고!!
입장 하겠습니다^^
당당히 모범업소로 등록 되어있구요!

 

 

 

계단을 오르시기 힘드신분들을위해~
엘리베이러~
운행중에 있습니다..
저는 튼튼하기에 계단을 이용 ㅎㅎ!!

계단을 올라기시면 손님들 대기 할수있게!!
좌석 준비 되어 있구요!!
나올때찍은 사진이라 ㅎㅎ!
시간은 대량 오후 3시~
이때까지 사람들이 대기하시는 모습을 보실수있어요!!
보기만해도 냉면맛집! 인정!

 

 

맛집에 대기표는 기본!!
입구앞에 판매하고있는 음식
모형으로 눈으로 먼저 즐겨주세요^^!!
꼴까~침 넘어갑니다~

 

 

드디어 입장!
와우!! 역시 맛있는집은 빈자리 찾아 보기 힘듭니다..
전 대기 인원이 17명 정도 되었는데요!!
한 30분 뒤에 오면 되겠지 하고! 놀러 나갔더랬죠~
하지만 왠걸 ㅎㅎ 10분뒤 올라가니 ㅎㅎ
제~번호표 번호가 떡하니 전광판에
찍혀있더랬죠 ㅋㅋㅋ
후다닥!!
자리주세요!!당당히 요청 했습니다. ㅎㅎ

 

 

 

온 육수를 준비 해준답니다..
부산은 지역은 냉면집/밀면집을 가게되면
입맛 돋구기용!으로
항상 온 육수를 준답니다..

 

 

 

기존적으로 깔끔하게 밑 반찬이 셋팅외며.

 

 

 

 

우선 비빔보다 물냉면 부터 먹어 볼게요!!
일반적인 닭 육수가 아닌.
돼지육수 를 사용하는듯하구요..
궁물이 부드러우면서..고소해요!!
그리고 마늘향이 조금 느껴지는게
깔끔한 맛도 느낄수있요!!
면은 얇으면서도 꼬들꼬들!!
씹는 식감이 상당히 좋아요!!
저는 냉면은 잘안끈어져서 잘안먹는데!!
상당히 만족합니다^^
여기서 꿀팁드리면!!
식초와 겨자없이도
먹을는것 좋아하시는분들은
꼭 한번 먹어보세요!!


비빔냉명 맛 평가(개인적인 소견이며..필자입맛에맞춤)

 
비빔냉면은요
양념이 확실히 다른곳다 조금 다르더라구요!!
다른곳가면..강한맛을 강조 해서..
딱 느끼기에~ 팩트가 빡 오게 양념하는 반면..
함경면옥은!!
조화롭다고 해야 되나?
싱거운것같으면서도 풍미가 팍 오구요!!
부족한맛을 마늘향고 파향으로~
추가시킨 느낌에 짜지도~달지도 않으면서
맛있어요~
그럼 무슨 맛이냐 하실수도있지만!!
와이프가 입신중이에요!!
다른곳 비빔 냉면은 먹질 못하는데.
유일하게 이집 비냉만 먹어요!!
맛있어서 그럴수도 있지만
입덧의 지옥~ 11주 ㅠ,.ㅠ
하지만 입덧없이 한그릇 뚝딱!!
ㅎㅎ 어째든!!
주말에 방문하고 평일에 글을 작성하지만..
오늘도 다시가서 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^^
여러분들도!! 더운날씨에는
시원하면서 깔끔한 음식 찾으시는분들 많이 있으시죠!

 

이상 올 여름 무더워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10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